TIL

인텔리제이 버전 문제 해결

류정근 2024. 6. 18. 21:26

내일 팀 프로젝트를 대비하여 깃허브 이슈를 사용하기 위해 연습용 레포지토리를 만들고 있었다.

항상 하던거 처럼 Share Project On GitHub 를 사용하여 레포를 만들던 중 문제가 발생 했다.

 

이건 비슷한거 인터넷에 퍼온건데 이거랑은 문구가 좀 달랐다.

어쨌든 만들어지지 않았다.

 

첫 번째 해결 시도:  토큰이 만료 됐다 생각하고 새토큰을 발급받아 보았다.

 

하지만 실패 토큰 문제는 아니였다.

 

두 번째 시도: 인텔리제이 버젼 업데이트 깃허브 커뮤니티를 통해 비슷한 문제를 공유한 글을 발견하고 댓글을 보니 버젼 업데이트를 하니 해결 되었다는 글을 발견했다.

1.3 버젼으로 업데이트 하니 잘 생성 되는것을 확인하고 수업을 같이듣는 다른 동료들에게 공유 했다. 어쩌다보니 도움이 됐을 수도??

https://github.com/orgs/community/discussions/128045  --> 참고했던 커뮤니티 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