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테고리 없음

스타터 노트

류정근 2024. 3. 21. 14:37
  1. 내가 Spring 트랙에 참여한 계기는 무엇인가요? -> Spring 트랙에 관심이 있어 찾던 중 친구에게 추천을 받아 스파르타 spring 트랙에 참여하였습니다.
  2. 내가 이해한 Spring 웹개발자는 어떤 역할을 하는 사람인가요? ->아직 자세히 공부하지는 않아 서버,데이터 관리 정도로만 이해하고 있습니다.
  3. 웹개발자와 비슷한 경험을 해 보았나요? 어떤 점이 유사하다고 생각했나요? ->어릴 때 방과후 수업으로 rpg 게임 만들기 해본 경험이 그나마 제일 비슷한 것 같습니다. 내가 값을 스스로 설정 한다는 점이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.
  4. 웹개발자의 역할을 수행하는 데에 있어 나의 강점과 연관된 부분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나요? 혹은 보완, 개선하고 싶은 개인 역량이 있나요 ? -> 저는 어릴 때 부터 바둑 선수를 꿈꾸어서 한 문제에 대해 다양한 방식으로 접근하고, 같은 문제를 계속 복기하는 것을 훈련해 왔습니다. 한자리에 오랫동안 머무르며 계속 집중하고 실패해도 문제점을 찾아 복기 할 수 있는 것이 저의 가장 큰 강점이라고 생각합니다.
  5. 본 코스 수료 후, 어떤 웹개발자로 성장하고 싶나요?  ->문제에 굴복하지 않는 끈질긴 개발자가 되고싶습니다.
  1. 그 외에 우리 트랙에 기대하는 것이 있다면 자유롭게 작성해 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