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번째 미니 프로젝트

미니 프로젝트 B 12조(왜시비조) KPT

류정근 2024. 4. 19. 16:17
  • Keep

1. 모르는 부분이 생기면 팀원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같이 해결했던 부분이 좋았다. 작업시간을 많이 줄일 수 있었다.

2.서로의 코드를 리뷰하는 시간을 가지는 점이 좋았다. 코드 리뷰를  통해 배울 수 있었고, 전체적인 흐름을 파악하기 쉬웠다. 

3. 하나의 페이지에 다같이 집중을 하여 하나의 기능을 여러 방법으로 시도하며 좋은 방법을 찾을 수 있었다.

 

 

 

  • Problem

1.변수명이 통일 되지않아 변수명을 찾거나입력할 때 어려움이 있었다.

2. 깃허브와 같은 협업 툴의 사용법과 이해도가 부족하여 시간낭비와 어려움이 있었다.

 

  •  Try

1. 반응형 웹 디자인이 필요하다. -> 화면 비율이 변하는 것을 고려하지 못했다.

2. 작업도중 어려움이나 궁금점이 생기면 기록하고 질문과 해결방안을 공유 및 저장 하였으면 좋겠다.

3. 코딩컨벤션을 미리 정하고 지켜야 한다.